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소재 설명 및 세탁 방법 안내
  • POSTED BY : 관리자 [IP:]
  • 2019-09-19

    POINT : 0점

    HIT : 432

※소재 설명 및 세탁 방법 안내



 



면 : 가볍고 내구성 및 흡습성이 좋으며 목화 섬유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우수한 소재 -> 변형을 최소화하기 위해 중성 세제로 찬물 세탁, 세탁망 사용을 권장합니다.



 



데님 : 두터운 면 소재로 좋은 내구성과 실용성이 높은 소재 -> 물 빠짐이 우려되는 소재로 드라이클리닝 혹은 저온에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뒤집어서 단독 세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


 



울 : 양털을 깎아서 만든 소재로 보온성 및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 -> 물 세탁 시 변형이 우려되므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. 



 



린넨 : 마의 줄기에서 섬유를 뽑아 통풍성이 우수하여 착용감이 시원한 소재 -> 물 세탁 시 변형이 우려되므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. 물 세탁 시 변형에 우려가 있으므로 찬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


 



폴리에스테르 : 가볍고 부드러운 인조 섬유 소재 -> 열에 약하므로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



 



나일론 : 보온성 및 탄력성이 좋은 인조 섬유 소재 -> 중성 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 



 



아크릴 : 대표적인 인조 섬유로 가볍고 부드러워 보온성과 내구성이 좋은 소재 -> 물 세탁 시 쉽게 변형되므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. 



 



레이온 : 광택이 느껴지는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 -> 물 세탁 시 변형이 우려되므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.



 



레더 : 합성 피혁 소재 -> 물에 취약한 소재로 드라이클리닝 혹은 오염 부분을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닦아내는 것을 권장합니다.



 



오리털 : 가볍고 따뜻하여 주로 패딩 충전재로 사용되는 소재 -> 자극이 적은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미지근한 물에서 손빨래 후 건조 시 막대로 두드리면서 모양을 잡아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  
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검색하기
판매중인 아이템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검색 옵션 설정이 필요하신 경우, 세부 검색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!
검색  

검색 옵션 설정하기